About 아톡

서비스 주요기능

발신 및 수신(음성 및 문자) 서비스
장점1. SSL/TLS 보안을 탑재한 암호화 모듈 탑재 서비스
장점2. 중국의 경우 수신율 높이기 위한 Push 서버 변경 서비스
장점3. 하나의 계정으로 스마트폰(태블릿), PC, IP-Phone에서 수신 및 발신 서비스
장점4. 070번호로 해외에서도 문자(SMS,LMS,MMS) 수신 및 발신 서비스
장점5. 인터넷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해외)에서 현지핸드폰으로 직접 수신을 받을 수 있는 착신전환서비스
그룹 내에 채팅 및 화상 서비스(화상 동시 최대 4명, 보이스 동시 최대 16명)
장점 1. 조직 구성원(최소 2명)
장점 2. 일괄적인 공지 사항 전달(그룹 내에 조직도 구성시)
장점 3. 조직원만 참여 가능한 폐쇄적인 그룹채팅
장점 4. 파일 공유 서비스
장점 5. 그룹 조직원 간에 무제한 무료 통화
장점 6. 조직원 간에 연락처 공유 가능(개인 및 공용 연락처 분리가능)
기업전용의 UC 서비스
장점1. IP-PBX 서비스
  • - 대표번호서비스/착신서비스(순차,동시)/돌려주기/당겨받기/컬러링
장점2. 모바일 FMC 서비스
  • - 회사 내에서는 인터넷전화로 사용하며 외부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전화, 회의 등의 서비스를 활용
장점3. 클릭 투 다이얼 서비스
  • - 주소록 및 즐겨찾기, 통화내역에서 통화를 원하는 전화번호를 클릭 후 통화하는 서비스
장점4. 수신번호에 대한 정보표시
  • - 회사로 수신된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표시(고객명, 전화번호, 회사 및 직급, 기타)
장점5. 녹취서비스
  • - 전화번호 별 전수 녹취 서비스(웹 페이지에서 조회)
장점6. 기타 서비스
  • - 상태표시(조직원) / 메모기능(고객별, 통화별) / 메신저서비스
장점7. API 연동 서비스
  • -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관리프로그램과 연동을 통해 콜센타 기반의 서비스를 스마트폰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톡 클라우드 PBX
장점 1. 아톡의 클라우드PBX 이용하여 별도의 투자금액 없이 교환기 및 Key-Phone 기능 구현 가능
장점 2. 사업홍보에 도움이 되는 유선번호, 전국대표번호, 070번호를 연속번호로 부여하여 사용 가능
장점 3. 모바일 FMC 구축으로 회사전화(유선번호, 대표번호)를 유무선 통합 환경으로 사용가능
장점 4. 부가서비스 기능을 활용하여 전수녹취, 회의(화상,음성), 채팅(그룹내), BiZ메세지, 고객관리 서비스 등 사용가능
장점 5. 하나의 번호로 IP-Phone, Web(PC, 테블릿), 스마트폰(앱) 에서 사용가능
장점 6.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바일, Web, 테블릿 에서 채팅, 파일, 통화, SMS.. 모든기능 공유